임베디드 시스템은 범용 컴퓨터 시스템과 달리 자신을 포함하고 있는 기기에 부과된 특정 목적의 컴퓨팅 작업만을 수행한다.
이 시스템을 제어하기 위해서 운영체제가 필요로 하며, 임베디드 환경에서는 신뢰성과 정확성을 요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실시간 운영체제를 필요로 한다. Real-Time kernel을 기반으로 하는 MicroC/OS-II는 수 많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지만 task
사용에 한계가 있다. 이 논문에서 제안하는 스케줄링은 task의 생성 수를 늘려주지만, 이 경우 task간의 우선순위 설정이
어려워진다. 이 문제 해결을 위해서 task들의 우선순위 결정은 deadline을 이용하여 3레벨로 나눈다. 3레벨로 나누어지면
task의 수가 증가해도 개발자는 task들을 레벨에 맞게 설정하면 task관리로 인하여 생기는 문제를 줄일 수 있으며, 효율적인
스케줄링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