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5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윤충한-
dc.date.accessioned2019-05-22T00:06:16Z-
dc.date.available2019-05-22T00:06:16Z-
dc.date.issued2008-12-
dc.identifier.citation디지털경제연구, v. 13, Page. 1~23en_US
dc.identifier.issn1738-1096-
dc.identifier.uri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10022815764-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5222-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20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이동전화 가입전환 결정요인을 분석하였다. 실증분석결과, 가입기간은 가입전환의사에 음(-)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단말기사용기간과 업체변경횟수는 양(+)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단말기 보조금은 20대의 이동전화 가입전환의사에 영향력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일반가입자에 비해 가입기간이 짧아 단말기 보조금이 낮은 20대는 기업의 마케팅전략에 더 큰 유인을 느끼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양대학교 디지털경제연구소en_US
dc.subject전환비용en_US
dc.subject가입전환en_US
dc.subject단말기 보조금en_US
dc.subject이동전화en_US
dc.title20대의 이동전화 가입전환에 대한 실증분석en_US
dc.title.alternativeAn Empirical Analysis of Mobile Telephony Churning in the Case of College Students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디지털경제연구-
dc.contributor.googleauthorChoi, Jin-Kyu-
dc.contributor.googleauthorByun, Hee-Sub-
dc.contributor.googleauthorYoon, Choong-Han-
dc.relation.code2012101947-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ECONOMICS-
dc.identifier.pidyooncho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경상대학) > ECONOMICS(경제학부) > Article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