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4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오철-
dc.date.accessioned2019-05-20T07:03:25Z-
dc.date.available2019-05-20T07:03:25Z-
dc.date.issued2008-10-
dc.identifier.citation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v. 59, Page. 1094~1102en_US
dc.identifier.uri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50025622125-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4956-
dc.description.abstract보다 진보된 통신 및 센서 기술의 발달은 교통공학의 다양한 분야의 기술 개발에도 큰 공헌을 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분야가 교통정보공학(Traffic Information Engineering)라고 말할 수 있다. 교통정보공학에서는 도로교통상황을 나타내는 교통자료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이용자가 요구하는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로서 가공한 후 제공하는 일련의 프로세스를 다룬다. 이중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 중의 하나는 현장에서 수집되는 실시간 원시교통자료(raw traffic data) 를 1차 가공하는 것이다. 1차 가공의 핵심은 이상치(outlier)를 검지하고 보정하는 것으로서 다음 단계의 자료 처리 및 가공을 위한 출발점이라고 말할 수 있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교통학회en_US
dc.titleLocally Weighted Regression (LWR)을 이용한 개별차량 주행속도 필터링 기법 연구en_US
dc.typeArticleen_US
dc.contributor.googleauthor임희섭-
dc.contributor.googleauthor오철-
dc.contributor.googleauthor박준형-
dc.contributor.googleauthor이건우-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dc.identifier.pidcheol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교통·물류공학과) > Article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