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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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익기 | - |
dc.date.accessioned | 2019-05-14T06:18:28Z | - |
dc.date.available | 2019-05-14T06:18:28Z | - |
dc.date.issued | 2009-11 | - |
dc.identifier.citation |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v. 61, Page. 485-490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50025625621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4204 | - |
dc.description.abstract | 최근 지역간 통행을 원활히 연계하기 위하여 BRT와 같은 간선급행노선을 계획하고 평가하는 사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각 지방자치 단체에서는 막대한 투자재원이 소요되며 노선의 변경이 어려운 지하철보다는 비교적 건설비용이 저렴하고 버스와 같은 공로를 이용하는 대중교통노선을 효율적으로 개편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현실이다. 일반적으로 간선급행노선 및 버스노선을 계획하고 선정하는 절차는 크게 대한노선선정, 대안노선평가, 최적대안노선선정 등 일련의 과정을 거친다. 대중교통의 대안노선을 평가하고 평가기준 및 지표에 의해 최적의 대안노선을 선정하는 연구나 방법론은 기존에 많이 진행되어 왔다. 그리고 공인기관에서 지침으로 제시할 만큼 분석방법에 있어서 객관적이며 정형화 되어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교통학회 | en_US |
dc.title | 최소걸침나무(Minimum Spanning Tree) 기법을 이용한 대중교통 대안노선 설계방법 연구 | en_US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f Design for Transit Route Alternatives Using Minimum Spanning Tree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page | 485-490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형철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익기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ikkikim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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