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 |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 | 최인영 |
2008-02 | 교원 자격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 | 최인영 |
2008-03 | 국내 휴대폰 브랜드 이미지 연상 작용에 있어 브랜드 마크의 영향 | 최인영 |
2015-06 | 디자인 콘셉트 개발 방법론으로서 ‘디자인 콘셉토’ 교육 평가 - 중국 상해 대학교 디자인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 | 최인영 |
2004-11 | 레이아웃 형식화: 효과적인 레이아웃을 위한 디자인 방법론 | 최인영 |
2016-04 | 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 | 최인영 |
2016-08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 최인영 |
2018-06 | 브랜드디자인의 기본적인 기능에 있어 문화코드의 역할 | 최인영 |
2018-09 | 소닉 브랜딩의 개념과 오디오 터치포인트 유형에 관한 연구 | 최인영 |
2017-03 | 시각이미지 유형에 있어 기하학적 형태와 유기적 형태 연구 | 최인영 |
2016-06 | 어린이 디자인 교재의 표지디자인 연구 - 교육 서비스 브랜드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요소 중심으로 - | 최인영 |
2018-12 | 이중 언어 서체에 따른 브랜드 연상에 대한 연구 | 최인영 |
2018-08 | 인지행동적 집단미술치료가 조현병 환자의 정서 표현에 미치는 효과 | 최인영 |
2016-06 |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을 중심으로 - | 최인영 |
2015-09 | 트레이드 드레스가 적용된 디자인 사례 연구 - 삼성전자와 애플사 소송 중심으로 - | 최인영 |
2017-06 | 프리미엄 생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시각 요소 관련성 연구 - 국내·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20개를 중심으로 - | 최인영 |
2017-06 | 한 일 편의점 PB제품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 분석 - 커피우유 패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 | 최인영 |
2004-11 | 효과적인 레이아웃 디자인을 위한 방법론 | 최인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