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 | A corpus-based study of connectors in editorials of Korean and American English newspapers | 안성호 |
2012-12 | A corpus-based study of connectors in editorials of Korean and American English newspapers (한국과 미국의 영자신문 사설에서의 연결장치 비교) | 안성호 |
2017-09 | “Sleeping Beauties” in English Classrooms: The English Divestment of Korean High School Students | 안성호 |
2013-03 | “융복합교육”의 개념화: 융(복)합적 교육 관련 담론과 현장 교사 포커스 그룹 면담을 중심으로 | 안성호 |
2016-08 | ‘융복합교육’ 기반 수업 설계 사례 연구: 예비 교사를 중심으로 | 안성호 |
2020-01 | On the acquisition and use of the English Comp system by Korean learners of English: A case study focused on interrogation | 안성호 |
2020-08 | On the Acquisition and Use of the English Comp System by Korean Learners of English: A Case Study Focused on Interrogation | 안성호 |
2017-06 | On the Compound Nature of Numerals in English | 안성호 |
2013-09 | Principal instructional leadership and teaching for learner autonomy: A multilevel analysis of the case of South Korea | 안성호 |
2016-03 | Relocation in space, language, and identity: Dislocated North Korean undergraduates in South Korean universities | 안성호 |
2013-03 | STEAM 교사 연구회 개발 자료 분석: 융복합교육적 접근 | 안성호 |
2014-05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안성호 |
2015-08 | 대학에서 언어학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융복합교육적 접근 | 안성호 |
2018-03 | 영어로 매개된 기초 영어학 강좌를 통한 비판적 문식성 신장 방안: ‘거꾸로 학습’적 접근 | 안성호 |
2011-12 | 영어의 복합 장소전치사구에 대한 핵계층구조적 접근 | 안성호 |
2013-03 | 융복합교육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기초 연구: 현장 사례 분석을 통한 구성틀 적용 가능성 탐색 | 안성호 |
2016-03 | 융복합교육의 확장적 재개념화 가능성 탐색 | 안성호 |
2022 | 전자기-열 연성 1D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주행 사이클에서의 구동용 전동기 효율 최대화 | 안성호 |
2014-06 | 중학생의 프로젝트 기반 융복합교육 학습 경험 이해 | 안성호 |
2011-02 | 지진해일 전파모의를 위한 유한차분모형 개발 | 안성호 |
2012-11 | 창의성을 촉발하는 영어통사론 교육: 강의, 성찰 에세이와 학술질문을 중심으로 한 실행 연구 | 안성호 |
2013-02 | 창의성을 촉발하는 영어통사론 교육: 강의, 학생 성찰 에세이, 그리고 교수 피드백을 중심으로 한 실행 연구 | 안성호 |
2014-03 | 초‧중등 대상 내용기반 영어교육의 동향 분석 | 안성호 |
2017-12 | 탈북학생들을 위한 다문화 영어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실행연구: 영어 읽기 역량, 자아존중감, 그리고 학습 기량을 중심으로 | 안성호 |
2017-06 | 탈북학생들의 간문화 역량 증진에 중점을 둔 중등영어 프로그램: 실행 연구 | 안성호 |
2011-12 | 통사론 교육과 창의성 계발 | 안성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