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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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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17-03 | 상하이디즈니랜드의 현지화 전략 | 김치호 |
2016-09 | 소셜미디어 빅데이터의 텍스트 마이닝과 오피니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웹드라마 분석과 제안 | 김치호 |
2022-04 | 실감콘텐츠의 인터랙션 연구 -국립중앙박물관 디지털실감영상관과 아르떼뮤지엄제주를 중심으로- | 김치호 |
2015-06 | 아시아 시장 한류콘텐츠 수익성 다각화 사례 연구 - 홍콩, 선전을 중심으로 - | 김치호 |
2015-08 | 웹툰 확장 사업과의 시너지 모델 연구 | 김치호 |
2023-03-31 | 테마파크 방문객 세분화에 관한 탐색적 접근 :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의 에버랜드 방문객을 중심으로 | 김치호 |
2015-08 | 한류콘텐츠 현지화 사례 연구 - < Channel M > 콘텐츠 중심으로- | 김치호 |
2015-08 | 한류콘텐츠 현지화 사례 연구 - ˂Channel M˃ 콘텐츠 중심으로 - | 김치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