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 |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 한상필 |
2010-03 | 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 | 한상필 |
2018-06 |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 한상필 |
2012-02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1-01 | 온라인광고와 비실시간 콘텐츠광고 규제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 한상필 |
2008-10 | 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 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9-02 | 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8-12 | 웹사이트 대화적 기능이 효율적인 조직공중관계성구축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10-02 | 유명인의 광고 중복 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9-05 | 의류 선도매장(Flagship Store)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12-11 | 이동통신 환경 변화에 따른 ‘생각대로 T’ 브랜드 관리 전략 : ‘현실을 넘다’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9-05 | 이중위험은 여전히 작동되는 것인가? 아시아-서구권의 교차문화적 연구 | 한상필 |
2012-10 | 인터넷 배너 광고의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영화 업종의 실 집행 캠페인 | 한상필 |
2012-02 | 인터랙티브광고 형식규제정책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11-05 | 저출산·고령화 대책 관련 홍보사업 개선방안 연구 | 한상필 |
2004-09 | 전통적 문화가치관과 서구적 문화가치관 표현광고에 대한 세대간, 성별간 비교연구 | 한상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5-06 | 제품원산지 스테레오타입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4-02 | 제품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전략: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