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4 to 93 of 153

Issue DateTitleAuthor(s)
2011-07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12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5-05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한상필
2008-12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한상필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연구한상필
2016-02문화를 반영하는 광고,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01-03미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광고효과연구한상필
2006-12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11-08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한상필
2007-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0-02불황기 전후의 TV광고 표현방법 차이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 연구한상필
2012-08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21-06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한상필
2020-08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한상필
2011-01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한상필
2012-01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한상필
2004-09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