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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정기-
dc.contributor.author장경여-
dc.date.accessioned2019-02-28T03:01:23Z-
dc.date.available2019-02-28T03:01:23Z-
dc.date.issued2019-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9936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5305en_US
dc.description.abstract이 연구는 중국 OTT 이용자의 이용경험에 근거한 이용자의 ‘심리적·사회적 요인-이용동기-시청행위-이용 콘텐츠-이용의 결과로서 효과’라는 OTT 이용과 효과에 관여하는 변인들을 종합적으로 조사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OTT 이해를 시도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지닌다. 중국 OTT 이용자들은 각 연구문제의 분석결과에서 확인되었듯이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하여 차별적인 이용동기로 OTT를 이용하고 있었다. 또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이용하고, 콘텐츠의 등장인물과 내용에 대한 평가와 만족과 같은 상호작용을 능동적으로 하였다. 이렇게 적극적인 자기위주의 OTT 이용은 OTT 콘텐츠에 대한 유료지불의사 형성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국 OTT 이용자의 이용과 효과 특성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uses and effects of Chinese OTT users: Focusing on the relationships among psychological and social factors, usage factors and willingness to pay-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장경여-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Zhang Jingyu-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신문방송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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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 Theses (P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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