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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규건-
dc.date.accessioned2018-06-11T05:01:49Z-
dc.date.available2018-06-11T05:01:49Z-
dc.date.issued2016-06-
dc.identifier.citation2016년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age. 427-430en_US
dc.identifier.urihttp://www.earticle.net/Article.aspx?sn=276843-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1963-
dc.description.abstract인터넷과 그래픽 기술, 그리고 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콘텐츠 산업은 새로운 문화 창달 및 중요한 경제발전의 산업으로 부각되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술의 발전으로 콘텐츠의 유통 및 복제가 용이해 짐에 따라 유통량과 기업의 매출도 증가하였지만 무단 불법복제 콘텐츠 이용으로 인한 피해도 심각한 실정이다. 현재 온라인사이트를 대상으로 하는 저작권 보호 제도는 있지만 정작 온라인에 밀려 고전하고 있는 오프라인 정품 콘텐츠를 판매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시행되는 제도는 부재하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선행연구를 통해 국내와 해외의 유사한 저작권 인증제도의 사례와 현황을 분석하고 인증제도의 요인들을 도출하여 이를 기반으로 정품콘텐츠업체 인증제도의 전반적인 방향을 도출하였 다. 본 연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정품 콘텐츠 사용인식 확산과 건전한 콘텐츠 시장의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을 기대해 본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경영정보학회en_US
dc.subjectCertification Systemen_US
dc.subjectOffline Storeen_US
dc.subjectCopyrighted Contentsen_US
dc.subjectContent Storeen_US
dc.subjectCopyright OKen_US
dc.title사례분석을 통한 정품 콘텐츠 판매 오프라인 업체 인증제도 도출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1-5-
dc.contributor.googleauthor임규건-
dc.contributor.googleauthor최재영-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웅희-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SCHOOL OF BUSINESS[S]-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gg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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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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