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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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김승철 | - |
dc.contributor.author | 이태원 | - |
dc.date.accessioned | 2018-04-18T06:20:22Z | - |
dc.date.available | 2018-04-18T06:20:22Z | - |
dc.date.issued | 2018-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9098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804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의 목적은 자동차산업의 서비타이제이션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를 확인하는 데 있으며, 추가적으로 이용자의 집단별 특성에 따라 그 관계에 차이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데 있다. 이를 위해 자동차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타이제이션을 구성하는 서비스항목의 품질제공수준을 그 기능별 특징에 따라 분류하여 측정하고,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와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실시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자동차산업의 서비타이제이션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Service Level,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Automobile Industry's Servitization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태원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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