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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승철-
dc.contributor.author이태원-
dc.date.accessioned2018-04-18T06:20:22Z-
dc.date.available2018-04-18T06:20:22Z-
dc.date.issued2018-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9098-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804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의 목적은 자동차산업의 서비타이제이션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를 확인하는 데 있으며, 추가적으로 이용자의 집단별 특성에 따라 그 관계에 차이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데 있다. 이를 위해 자동차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타이제이션을 구성하는 서비스항목의 품질제공수준을 그 기능별 특징에 따라 분류하여 측정하고,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와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실시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자동차산업의 서비타이제이션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Service Level,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Automobile Industry's Servitizatio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태원-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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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STRATEGIC MANAGEMENT(전략경영학과) > Theses (P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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