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동환 | - |
dc.contributor.author | 신이수 | - |
dc.date.accessioned | 2018-04-18T06:07:06Z | - |
dc.date.available | 2018-04-18T06:07:06Z | - |
dc.date.issued | 2018-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8200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944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의 목적은 체육수업에서 중학생의 교수행동 지각과 자기모니터링, 유능감 및 과제지속의 구조적 관계를 규명하는 것이다. 이러한 연구목적 달성을 위해서 수도권에 소재하고 있는 4곳의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편의표본추출법을 이용하여 총 446부를 최종 유효 표본으로 선정하였다. 자료처리는 SPSS 18.0과 AMOS 18.0을 활용하여 전체모형의 적합도 검증을 확인한 후 가설검정을 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체육수업에서 중학생의 교수행동 지각과 자기모니터링, 유능감 및 과제지속의 구조적 관계 | - |
dc.title.alternative | Structural Relations among the Teaching Behavior Perception, Self-Monitoring, Competence, and Task Persistence of Middle School Students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신이수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스포츠과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