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0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동환-
dc.contributor.author신이수-
dc.date.accessioned2018-04-18T06:07:06Z-
dc.date.available2018-04-18T06:07:06Z-
dc.date.issued2018-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8200-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944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의 목적은 체육수업에서 중학생의 교수행동 지각과 자기모니터링, 유능감 및 과제지속의 구조적 관계를 규명하는 것이다. 이러한 연구목적 달성을 위해서 수도권에 소재하고 있는 4곳의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편의표본추출법을 이용하여 총 446부를 최종 유효 표본으로 선정하였다. 자료처리는 SPSS 18.0과 AMOS 18.0을 활용하여 전체모형의 적합도 검증을 확인한 후 가설검정을 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체육수업에서 중학생의 교수행동 지각과 자기모니터링, 유능감 및 과제지속의 구조적 관계-
dc.title.alternativeStructural Relations among the Teaching Behavior Perception, Self-Monitoring, Competence, and Task Persistence of Middle School Student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신이수-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스포츠과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SPORT SCIENCE(스포츠과학과) > Theses (Ph.D.)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