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1-10 of 13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2-10 | 춤(음악)의 지표, 형식, 내용 - J. S. 바흐의 《B단조 미사》 중 “Gloria in excelsis Deo”의 경우 | 정경영 |
2013-10 | 음악사 연주하기: 음악사 서술의 해석학적 이해 | 정경영 |
2016-05 | 몬테베르디의 음악에서 나타나는 ‘순환적’ 공간과 ‘직선적’ 공간: 《오르페오》 3막의 “위대한 정령이여”(Possente Spirto)를 중심으로 | 정경영 |
2018-10 | 표제음악으로서의 미뉴엣: 프랑수아 쿠프랭(François Couperin, 1669-1733)의 경우 | 정경영 |
2015-04 | "지대넓얕"시대를 생각한다 | 정경영 |
2015-06 | ‘Oracollo della Musica,’ 혹은 몬테베르디의 음악적 근대성 : 몬테베르디, 베르트, 마렌치오의 《Cruda Amarilli》 를 중심으로 | 정경영 |
2015-11 | 역설적 감정의 다성적 노래: 몬테베르디의 ‘Ah, dolente partita’의 경우 | 정경영 |
2016-09 | “Voce si amara,” 몬테베르디의 소음:《포페아의 대관》(L’incoronatione di Poppea, 1642)의 1막 3장을 중심으로 | 정경영 |
2011-10 | 바로크 음악사에 대한 편사학적 접근 | 정경영 |
2014-04 | 장르의 수사학(修辭學), 양식의 수사학(修史學): 몬테베르디의《탄크레디와 클로린다의 싸움》 (Combattimento di Tancredi et Clorinda, 1624)을 중심으로 | 정경영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