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 The Mediating Role of Psychological Distress in Excessive Gambling among Young People: A Four-Country Study | 백혜진 |
2023-08 | 옥외 2D광고와 옥외 3D광고의 광고 효과 비교연구: 옥외 3D광고의 상호작용성, 프레즌스, 플로우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23-08 | 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23-08 | 몰입형 소셜 VR 환경에서 아바타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단서가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아바타 간 거리와 상대 아바타의 신체적 매력도를 중심으로 | 이병관 |
2023-09 | 대학의 SNS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총장의 사회적 실재감 및 리더십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대학-학생 관계성 및 학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현정 |
2023-11 | The Younger, the TikToker: Investigating Social Media Ad Platforms for Young American and Chinese Users | 심성욱 |
2008-10 | Third-person effects of idealized body image in magazine advertisements | 최윤형 |
2009-02 | Playing With Food: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games | 최윤형 |
2009-11 | Individual difference in crisis response perception: How do legal experts and lay people perceive apology and compassion responses? | 최윤형 |
2009-03 | Consumer response to crisis: Exploring the concept of involvement in Mattel product recalls | 최윤형 |
2012-04 | 식품위기 위험 보도의 특징 분석 - 멜라민 사례를 중심으로 | 최윤형 |
2013-03 | 위기 대응 전략의 일치성이 전략수용성과 책임성에 미치는 영향 - 동종업계 다수기업 위기상황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09-04 | Consumer Responses to Mattel Product Recalls Posted on Online Bulletin Boards: Exploring Two Types of Emotion | 최윤형 |
2013-07 | 한국인의 ‘정’이 위기 대응 전략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12-12 | 공중의 정서가 기업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14-02 | 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 | 최윤형 |
2013-07 | “대한민국은 우릴 받아줬지만, 한국인들은 탈북자를 받아준 적이 없어요.” 댓글에 나타난 남한사람들의 탈북자에 대한 인식과 공공 PR의 과제 | 최윤형 |
2020-08 | 법적 규제는 그린워싱 광고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가? 2016년 개정 전. 후 비교를 중심으로 | 최윤형 |
2017-01 | 문화를 고려한 위기커뮤니케이션 -위기 책임성이 모든 것을 설명하지 않을 때 | 최윤형 |
2022-05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최윤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