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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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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9
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
한미정
2015-04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5-04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기법의 탐색: 2003∼2013년의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1-10
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3-01
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 지각과 지각된 정책효능감이 탄소중립 정책지지 및 정책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책리터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미정
2022-12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 대학 캐릭터 활용이 대학-재학생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기부의도, 대학 추천의도, 동문활동의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미정
2012-11
온라인뉴스 확산행동 혹은 의견 게재행동에 참여하는 이용자 특성에 대한 연구
한미정
2011-10
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3-03
뉴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세대: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
한미정
2014-01
공공갈등 이슈에 대한 정부의 갈등관리전략이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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