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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기부 동기와 기부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기부와 자기자비의 관계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영숙
2015-11
기부 동기와 기부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특성: 기부와 자기자비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문영숙
2008-06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문영숙
2007-07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
문영숙
2007-02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문영숙
2005-02
Advertising appeals and cultural values in television commercials - A comparison of Hong Kong and Korea
문영숙
2008-08
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
문영숙
2012-11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문영숙
2009-08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문영숙
2017-04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문영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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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5
content analysis
5
내용분석
3
food advertising
3
magazine ads
2
donation intention
2
Korea
2
motivation to donate
2
persuasive appeals
2
product type
2
self-compa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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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9
2010 - 2020
6
2005 -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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