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 | 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 | 한상필 |
2022-05 | A Qualitative Research on the Improvement of Government Public Relations in the Low Fertility Society | 한상필 |
2009-12 | ADVERTISING CREATIVITY IN KOREA | 한상필 |
2010-02 | FTA시대, 한국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 한․미 FTA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8-10 | KRA 한국 마사회 광고사례연구 : ‘경마의 부정적 인식 해소’와 ‘KRA의 친근한 이미지 형성’의 성과와 과제 | 한상필 |
1994-07 | PERSUASION AND CULTURE - ADVERTISING APPEALS IN INDIVIDUALISTIC AND COLLECTIVISTIC SOCIETIES | 한상필 |
2016-05 | A retrospective on the state of international advertising research in advertising, communication, and marketing journals: 1963-2014 | 한상필 |
2012-12 | The effectiveness of image congruence and the moderating effects of sponsor motive and cheering event fit in sponsorship | 한상필 |
2005-12 | The portrayal of older people in television advertisements: A cross-cultural content analysis of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 한상필 |
2005-09 | THINK IT`S GOOD, BUT FEEL IT`S BAD : COUNTRY OF ORIGIN EFFECT ON COGNITION, AFFECT, AND BEHAVIOR | 한상필 |
2017-08 | TV 광고 배경음악 유형별 특성과 적합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3-11 | VOD 광고와 실시간 방송광고 효과비교: 광고시청 상황과 게재위치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4-12 | Westernization of Cultural Values in Korean Advertising : A Longitudinal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s from 1968-1998 | 한상필 |
2015-04 | Which Company is the Best for Green Advertising?: The Effects of Green Advertising on Cosumer Response Focused on Advertiser Characteristics | 한상필 |
2009-10 | 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 | 한상필 |
2010-02 | 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14-09 | 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 | 한상필 |
2009-10 |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9-12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6 |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 | 한상필 |
2008-12 | 『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창간호부터 80호까지 『광고연구』의 내용분석과 연구경향 | 한상필 |
2012-12 |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 한상필 |
2012-01 | 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0-12 | 광고인의 광고댓글 평가가 일반인의 광고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필 |
2014-08 | 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4-01 | 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 | 한상필 |
2021-11 | 광고홍보학과 융합교육 혁신을 위한 학계와 업계의 팀티칭 교수법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9-06 | 국내 광고효과조사의 현황과 문제점 : 광고회사 실무자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9-04 | 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 품질에 관한 연구 : CBS, MBS, SBS, TBS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4-08 | 금융기관 매장의 복합문화공간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휴게공간형과 문화공간형 매장의 비교 연구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