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 | 1인 창조기업의 광고콘텐츠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 기술 및 경영 자원 요인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6-05 | 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 | 심성욱 |
2016-03 | 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social networking advertising: a case of Facebook users in South Korea | 심성욱 |
2013-03 | The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PTV Advertising: The Role of Interactivity and Avertising Value | 심성욱 |
2013-02 | The dimensions of nation brand personality: A study of nine countries | 심성욱 |
2023-11 | The Younger, the TikToker: Investigating Social Media Ad Platforms for Young American and Chinese Users | 심성욱 |
2009-08 | TV광고에서의 브랜드캐릭터 유형 분석 : 내러티브와 의인화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0-12 | 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 :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 | 심성욱 |
2023-08 | 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0-12 |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 심성욱 |
2012-12 |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 심성욱 |
2008-02 | 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15-05 |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5 |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4-01 |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3-01 | 국내외 광고제 수상작의 크리에이티비티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3-07 | 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3-09 |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5-07 | 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 심성욱 |
2011-04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