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Author심성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51

Issue DateTitleAuthor(s)
2012-081인 창조기업의 광고콘텐츠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 기술 및 경영 자원 요인을 중심으로심성욱
2016-05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심성욱
2016-03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social networking advertising: a case of Facebook users in South Korea심성욱
2013-03The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PTV Advertising: The Role of Interactivity and Avertising Value심성욱
2013-02The dimensions of nation brand personality: A study of nine countries심성욱
2023-11The Younger, the TikToker: Investigating Social Media Ad Platforms for Young American and Chinese Users심성욱
2009-08TV광고에서의 브랜드캐릭터 유형 분석 : 내러티브와 의인화를 중심으로심성욱
2010-12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 :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심성욱
2023-08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심성욱
2010-12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심성욱
2012-12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심성욱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15-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14-01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심성욱
2013-01국내외 광고제 수상작의 크리에이티비티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3-07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1-0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