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4 (Search time: 0.004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06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한상필
2005-09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병관
2008-09
국제광고연구동향 :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
한상필
2002-09
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
한상필
2002-06
1960년 부터 2000년 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을 통해본 국제광고 연구
한상필
2021-10
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 균형이론을 중심으로
한상필
2004-09
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한상필
2007-06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한상필
2005-06
제품원산지 스테레오타입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12-01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한상필
previous
1
2
next
Discover
-Author
12
한상필
2
이병관
-Subject
7
International Advertising
5
광고산업
4
Advertising Industry
4
광고효과
3
광고회사
3
국가 이미지
3
국가이미지
2
advertising effects
2
Advertising Policy
2
Chinese Market
next >
-Date issued
1
2020 - 2021
4
2010 - 2019
9
2002 - 2009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