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6 of 6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5-06 | 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5-05 |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5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 심성욱 |
2015-04 |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2 |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5-05 |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