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319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0-04「겨울왕국2」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리뷰 - 의미 네트워크와 감성분석 -이규혜
2020-04국내 소비자의 일본 패션제품에 대한 정치적 소비 연구이규혜
2020-04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윤리적 패션 연구동향: 2009-2019 연구 네트워크 분석이규혜
2020-04중국 신장 위구르족 전통 아틀라스(Atlas) 직물의 특성이연희
2020-03SNS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방(Bag)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이지연
2020-02Surface Functionalization of Cotton and PC Fabrics Using SiO2 and ZnO Nanoparticles for Durable Flame Retardant Properties배지현
2020-02중국 소수민족 요족 복식의 특성을 응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이연희
2020-02패션소재이미지에 따른 직물감성의 인지 - 직물의 시각적 촉감을 중심으로 -박명자
2020-12자연의 주름 특성을 활용한 남성 재킷 디자인이연희
2019-12Powerful Leadership: An Analysis of Gendered Response to Fashion이지연
2019-12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9-12중공사를 이용한 침장용 소재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역학적 특성 및 태분석배지현
2019-12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세탁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이규혜
2019-12Powerful Leadership: An Analysis of Gendered Response to Fashion이규혜
2019-12인터미디어 특성이 나타난 현대 패션쇼 연출 특성이연희
2019-12시니어 시프트를 고려한 고령 여성의 체간부 체형 연구어미경
2019-12드라이클리닝 시 친수성 오구의 세탁성 향상을 위한 연구박명자
2019-12Nylon SCY 편성물의 편성조직에 따른 외형, 신장특성 및 의복압 변화박명자
2019-10Evidence for Ethical Consumption: The Social Network Structure of Companion Animal Fashion and Vegan Fashion이규혜
2019-10Millennials’ Perspectives on Leadership and Fashion: The Role of Gender이규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