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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종우-
dc.date.accessioned2018-04-02T07:11:12Z-
dc.date.available2018-04-02T07:11:12Z-
dc.date.issued2011-11-
dc.identifier.citation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 P.240-244en_US
dc.identifier.urihttp://www.earticle.net/Article.aspx?sn=156460-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20.500.11754/54853-
dc.description.abstract클라우드 서비스의 중요한 참여주체로는 서비스 제공자와 서비스 소비자가 있으며, 이들간의 서비스와 관련한 의사소통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정보가 명확히 제공되어야 한다. 본 연구에서는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모형인 CSQM(Cloud Service Quality Model)을 기초로 하여 국내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간의 품질 정보 수준의 차이가 있는지, 클라우드 서비스 유형에 따른 품질 정보 수준의 차이가 있는지를 비교하였다.en_US
dc.description.sponsorship본 연구는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통신정책센터운영지원사업의 연구결과로 수행되었음 (KCA-2011-1194100004-110010100)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경영정보학회en_US
dc.subject클라우드 서비스en_US
dc.subject서비스 품질 정보en_US
dc.title국내외 상용 클라우드 서비스의 품질 정보 공개수준에 대한 비교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종우-
dc.contributor.googleauthor정중희-
dc.contributor.googleauthorJong Woo Kim-
dc.contributor.googleauthorJoong Hee Jeo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SCHOOL OF BUSINESS[S]-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kj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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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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