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LOTHING & TEXTILES(의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36 to 155 of 356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라틴 아메리칸 댄스 스포츠 의상의 디자인 특성이연희
2012-04래글런 슬리브 파워 숄더 재킷의 어깨 높이와 어깨 넓이 변화에 따른 신체 보정 이미지 -20대 표준체형 여성을 중심으로-서미아
2012-04래글런 슬리브 파워 숄더 재킷의 어깨 높이와 어깨 넓이 변화에 따른 신체보정 이미지:20대 표준체형 여성을 중심으로어미경
2013-04러시아 구조주의를 바탕으로 한 20세기 초기의 기능적 의상디자인에 관한 연구어미경
2014-06리폼티셔츠를 통해 본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추구 디자인ㆍ감성 요소이규혜
2017-03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이지연
2013-02메죵 에르메스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나타난 특징-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이연희
2013-08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이지연
2018-10모란꽃 이미지를 활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이연희
2016-08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이규혜
2017-08모바일 쇼핑 시 스마트폰 화면으로 인지되는 직물의 색상과 색차 비교 - 기기분석 방법을 중심으로 -박명자
2013-01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이규혜
2019-02물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의 세탁성능과 형태안정성 비교박명자
2018-12발의 형태, 구두 디자인, 구두 착용태도에 따른 발의 불편감박명자
2012-12배기팬츠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서미아
2012-12배기팬츠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어미경
2012-07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04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04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박재옥
2012-12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