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127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0-04‘언론자유 확장’의 실질적 의미에 대한 시론적 탐색이재진
2020-04‘집단표시에 의한 모욕죄’와 혐오표현이재진
2020-04제품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반응 행동 연구 기업 명성과 접촉 매체 유형(포털 사이트, 페이스북)을 중심으로한동섭
2020-03Mobile Media and Its Impacts on Social Change and Human Rights in North Korea윤선희
2020-03넷플릭스(Netflix)의 지각된 서비스 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융합에 따른 핵심 가치사슬 변인 검증을 중심으로한동섭
2020-03중국 청년세대의 토크쇼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연구: <강연합시다>와 <기파설>을 중심으로류웅재
2020-01한국의 공영방송 연구 30년: 1989년~2019년 국내 17개 학술지 메타 분석을 중심으로한동섭
2020-01Cultural politics in the South Korean cultural industries: confrontations between state-developmentalism and neoliberalism류웅재
2019-12Techno populism and algorithmic manipulation of news in South Korea윤선희
2019-10K-POP FANDOM IN VEIL Religious Reception and Adaptation to Popular Culture윤선희
2019-10관찰형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특성에 관한 연구: 중국 호남TV의 ˂동경하는 생활˃(《向往的生活》)을 중심으로류웅재
2019-08온라인게임 공간의 혐오표현 규제 가능성 — 시론적 연구 —이재진
2019-07시청자 참여 심의제 도입에 관한 탐색적 연구: (가칭)시청자심의단 시범 사업에 대한 평가를 중심으로황상재
2019-06EBS 해외진출 확산 전략의 방향성 모색황상재
2019-06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 샤오홍슈를 중심으로안동근
2019-06Spiral of silence in the social media era: A simulation approach to the interplay between social networks and mass media손동영
2019-05뷰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촬영 세트를 조절변수로안동근
2019-02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정보원 유형과 경제적 대가 표시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유튜브(YouTube) 플랫폼을 중심으로황상재
2018-08VR(Virtual Reality) 게임의 놀이적 특성 분석- 하위징아와 카이저의 놀이 이론을 중심으로한동섭
2018-04공인에 대한 언론사와 언론인의 인식 연구이재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