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2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9-05여행상품 옵션 프레이밍에서의 경영적 효과 및 심리적 반응 차이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 관광 목적지의 상호작용 효과 -정철
2017-08게스트하우스의 상호작용과 물리적 환경 품질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정철
2017-11대학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만족도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리적 요소와 비물리적 요소를 중심으로 -정철
2018-02위탁급식전문업체의 혼잡지각과 소음이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 내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정철
2018-06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정철
2014-11제주 올레에 방문하는 일본관광객은 국내관광객과 어떻게 다른가? : 추구편익, 만족도, 충성도를 중심으로정철
2017-06뱃길 관광객의 방문동기, 감정적 반응, 만족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경인 아라뱃길을 중심으로정철
2012-06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현성협
2015-01사람들은 왜 독도를 가고, 무엇에 만족하고, 다시 찾는가?정철
2015-08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트레커의 참여동기, 웰니스, 만족도,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북한산 국립공원 트레커를 중심으로 -김남조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