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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SOCIAL SCIENCES[S](사회과학대학)
TOURISM(관광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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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
크루즈 선사의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성협
2014-02
항공사 여승무원 유니폼의 매력성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국적항공사를 중심으로-
현성협
2012-06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성협
2015-06
G-Star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 인지도 향상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G-Star 인지도에 대한 요인도출과 함께
현성협
2015-10
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보상을 조절효과로
현성협
2022-05
욜로(YOLO)족의 체험관광이 관광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실존적 진정성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현성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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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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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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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tai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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