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TOURISM(관광학부)"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68 to 687 of 747

Issue DateTitleAuthor(s)
2012-10패키지 관광일정표에 대한 관광자 정보탐색욕구유형 고찰김남조
2011-03패턴언어를 활용한 공공문화관광거리의 물리적 환경이용자 만족도 구성요인 도출최승담
2022-02팬데믹 이후 항공기 기내식음료 서비스의 지각된 위험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현성협
2020-11팬데믹시대 국제 잠재관광자의 관광자 행동 변화 경험 분석-근거이론을 기반으로김남조
2020-11팬데믹시대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전이 이론의 적용김남조
2021-01팬데믹에서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 이론의 적용김남조
2014-06포스트관광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선(gaze)이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의사결정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분석: 날씨영향을 추가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의 적용김남조
2012-02푸코의 권력을 통해 본 여성여가와 섹슈얼리티 -프로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이훈
2012-06푸코의 규율권력을 통해 본 여성여가-프로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이훈
2017-11프로그램 논리모형을 적용한 자연기반 치유관광의 정책적 함의 - 지속가능한 치유관광을 위한 정책 프레임워크를 중심으로 -김남조
2022-02프리미엄 해양리조트 회원권 구매요인이 고객의 감정적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H호텔&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조민호
2019-05한·일 관광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의 비교분석 - Hofstede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최승담
2014-11한국 및 세계주요국 사행산업 이용자보호정책 비교 연구정철
2011-12한국 축제사 - 근현대사를 중심으로 -이훈
2015-04한국사회에서 소규모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신(新)전략경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 유형과 마케팅 범주의 고찰을 중심으로 -김남조
2020-10한국판 뉴딜과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정책 방향김남조
2014-08한국형 관광기후지수(KTCI)의 개발에 관한 연구김남조
2015-07한국형 관광기후지수(KTCI)의 타당성 검토연구 : 국립공원 탐방객 수를 중심으로김남조
2015-10한국형 관광기후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관광기후환경 변화에 관한 연구김남조
2017-02한류 콘텐츠 관여수준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브랜드 사랑, 방문 의도 간 구조적 관계 - 태권도 커뮤니티를 사례로 -현성협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