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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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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 | 미디어스토리텔링디자인 기반 STEAM프로그램의 고등학교 화학교육 적용효과 | 현은령 |
2016-09 | 뉴미디어융합 전통문화콘텐츠 교육프로그램이 전통문화 인식변화에 주는 효과 | 현은령 |
2016-09 | 미술·디자인 관련 진로탐색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사례 분석 | 현은령 |
2016-12 | 디자인관련 진로적성탐색을 위한 자유학기제 주제선택 프로그램개발 및 효과성 분석- 웹툰 교육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 현은령 |
2016-12 | 건축디자인활용 STEAM프로그램 개발 및 창의적 측면의 효과성 검증: 초등학교 1·2학년 대상 TTCT분석을 중심으로 | 현은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