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 CRITICAL LITERACY LEARNING WITH MULTIPLE DIGITAL SOURCES | 조병영 |
2021-01 | Predicting fourth grade digital reading comprehension: A secondary data analysis of (e)PIRLS 2016 | 조병영 |
2020-12 | 뉴리터러시와 전환적 의미 디자인 - 융복합 문식 환경 속 국어교육의 실천 방향 탐색 - | 조병영 |
2020-12 | 박완서의 단편소설에 나타난 음식의 문학적 재현과 의미 | 김미영 |
2020-12 | 박완서의 장편소설에 나타난 음식의 문학적 재현과 의미 | 김미영 |
2020-12 | 초등학생의 일기 텍스트에 나타난 결속 표지에 대한 종적 연구 | 김정선 |
2020-12 | 실시간 온라인 한국어 수업 개선 방안: 학습자 만족도를 중심으로 | 김정선 |
2020-11 | 젠더지리학을 통해 본 소설의 공간과 장소 -최은미의 「근린」, 「백 일 동안」을 중심으로- | 김미영 |
2020-10 | How Students' Beliefs About Knowledge Matter in Multiple-Source Reading Online: Implications for Classroom Instruction | 조병영 |
2020-05 | 기초 어휘 선정 및 등급화를 위한 동형어 처리 방안 연구 | 김정선 |
2020-04 | 노년기 동년배 대화에 나타난 지시 대명사 연구 | 김정선 |
2020-04 | 소년화자 서사에 나타난 성장과 ‘힘’의 의미 -≪장난감 도시≫, ≪고기잡이는 갈대를 꺾지 않는다≫, ≪마당 깊은 집≫을 중심으로- | 김미영 |
2020-03 | 교육과정-수업-평가 일체화에 대한 문학교육론적 회의 | 류수열 |
2019-12 | 수능 국어 영역에 대한 비판적 점검과 발전적 방향 모색-수능 평가의 본질 회복을 향하여- | 류수열 |
2019-12 | ‘수필’ 개념을 둘러싼 학술 담론과 교육 담론의 긴장 | 류수열 |
2019-11 | 스마트 미디어 시대와 독서교육 | 이삼형 |
2019-11 | 소년화자 서사에 나타난 음식의문학적 재현과 의미 -『마당 깊은 집』, 『장난감 도시』, 『고기잡이는 갈대를 꺾지 않는다』를 중심으로- | 김미영 |
2019-07 | Engaging middle school students in disciplinary literacy through culturally relevant historical inquiry | 조병영 |
2019-07 | Multidimensional approaches to examining digital literacies in the contemporary global society | 조병영 |
2019-06 | 박경리 소설에 나타난 음식의 문학적 재현과 의미 -『시장과 전장』을 중심으로 - | 김미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