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126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01CRITICAL LITERACY LEARNING WITH MULTIPLE DIGITAL SOURCES조병영
2021-01Predicting fourth grade digital reading comprehension: A secondary data analysis of (e)PIRLS 2016조병영
2020-12뉴리터러시와 전환적 의미 디자인 - 융복합 문식 환경 속 국어교육의 실천 방향 탐색 -조병영
2020-12박완서의 단편소설에 나타난 음식의 문학적 재현과 의미김미영
2020-12박완서의 장편소설에 나타난 음식의 문학적 재현과 의미김미영
2020-12초등학생의 일기 텍스트에 나타난 결속 표지에 대한 종적 연구김정선
2020-12실시간 온라인 한국어 수업 개선 방안: 학습자 만족도를 중심으로김정선
2020-11젠더지리학을 통해 본 소설의 공간과 장소 -최은미의 「근린」, 「백 일 동안」을 중심으로-김미영
2020-10How Students' Beliefs About Knowledge Matter in Multiple-Source Reading Online: Implications for Classroom Instruction조병영
2020-05기초 어휘 선정 및 등급화를 위한 동형어 처리 방안 연구김정선
2020-04노년기 동년배 대화에 나타난 지시 대명사 연구김정선
2020-04소년화자 서사에 나타난 성장과 ‘힘’의 의미 -≪장난감 도시≫, ≪고기잡이는 갈대를 꺾지 않는다≫, ≪마당 깊은 집≫을 중심으로-김미영
2020-03교육과정-수업-평가 일체화에 대한 문학교육론적 회의류수열
2019-12수능 국어 영역에 대한 비판적 점검과 발전적 방향 모색-수능 평가의 본질 회복을 향하여-류수열
2019-12‘수필’ 개념을 둘러싼 학술 담론과 교육 담론의 긴장류수열
2019-11스마트 미디어 시대와 독서교육이삼형
2019-11소년화자 서사에 나타난 음식의문학적 재현과 의미 -『마당 깊은 집』, 『장난감 도시』, 『고기잡이는 갈대를 꺾지 않는다』를 중심으로-김미영
2019-07Engaging middle school students in disciplinary literacy through culturally relevant historical inquiry조병영
2019-07Multidimensional approaches to examining digital literacies in the contemporary global society조병영
2019-06박경리 소설에 나타난 음식의 문학적 재현과 의미 -『시장과 전장』을 중심으로 -김미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