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 | 다문화 시대의 상담자 교육: 비판적 의식과 상호교차성을 중심으로 | 김태선 |
2013-03 | 다문화교육과 국내 아시아 이주민: 현황과 과제 | 차윤경 |
2018-09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연수 분석과 발전 방안 | 구하라 |
2018-06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전문성 계발활동 참여요인 분석 | 구하라 |
2018-06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전문성 계발활동 참여요인 분석 | 차윤경 |
2015-06 | 다문화반차별정책의 교육적 방임 방지 효과: 이주배경 아동의 무단결석 현상을 중심으로 | 함승환 |
2015-06 | 다문화반차별정책의 교육적 방임 방지 효과: 이주배경 아동의 무단결석 현상을 중심으로 | 차윤경 |
2015-06 | 다문화반차별정책의 교육적 방임 방지 효과: 이주배경 아동의 무단결석 현상을 중심으로 | 차윤경 |
2014-12 | 다문화사회 친화적 교육과정 정책의 효과: 민족 언어적 소수자 학생의 수학 흥미 및 성취도를 중심으로 | 차윤경 |
2014-12 | 다문화사회 친화적 교육과정 정책의 효과: 민족언어적 소수자 학생의 수학 흥미 및 성취도를 중심으로 | 함승환 |
2017-03 | 다문화정책에 따른 국가 군집 분석 연구 | 차윤경 |
2020-06 | 다문화정책은 이주아동의 사회통합에 늘 효과적인가?: 사회복지지출 규모를 고려한 비교사회정책적 재분석 | 함승환 |
2015-06 | 다문화정책의 사회통합 효과: 다문화교육정책이 이주배경 아동의 학교소속감에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함승환 |
2019-04 | 다문화주의 정책은 이주민의 사회통합을 돕는가? 이주배경 청소년의 교육적 통합 양상 재검토 | 함승환 |
2018-09 | 다차원 2모수 IRT 모형에 대한 대칭적 및 비대칭적 특성함수 척도연계 방법의 기능 비교 | 김성훈 |
2020-09 | 다차원 명명반응 모형을 위한 척도연계 방법 | 김성훈 |
2019-04 | 다차원 일반화부분점수 모형을 위한 척도연계 방법의 특성 및 상대적 기능 분석 | 김성훈 |
2014-06 | 단일집단 및 다집단 검사자료의 IRT 문항모수 추정을 위한 BILOG-MG, ICL, PARSCALE 프로그램의 기능 비교 | 김성훈 |
2019-12 | 대상관계이론의 국내 연구동향분석 : KCI 학술지를 중심으로 | 조한익 |
2015-04 | 대졸 신입사원의 창의성 측정도구 개발 | 조한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