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 남자 고등학생이 지각한 부ㆍ모-자녀 간의 의사소통과 학교생활적응 간의 관계 : 자기격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조한익 |
2014-12 | 내현적 자기애 성향, 자존감, 인지적 및 정서적 공감그리고 대인관계 유능성 간의 관련성 연구 | 조한익 |
2020-09 | 내현적 자기애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표현 양가성의 매개효과 | 조한익 |
2019-08 | 내현적 자기애와 전위공격성과의 관계에서 정서표현양가성의 매개효과 | 조한익 |
2014-05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차윤경 |
2014-05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함승환 |
2014-12 | 농촌 거주 다문화가정 아동이 인식한 부모와의 갈등 및 의사소통에 관한 연구 | 차윤경 |
2016-12 | 뉴로 피드백 훈련 프로그램(neurofeedback training programme)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조한익 |
2020-05 | 다문화 시대의 상담자 교육: 비판적 의식과 상호교차성을 중심으로 | 김태선 |
2013-03 | 다문화교육과 국내 아시아 이주민: 현황과 과제 | 차윤경 |
2018-09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연수 분석과 발전 방안 | 구하라 |
2018-06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전문성 계발활동 참여요인 분석 | 구하라 |
2018-06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전문성 계발활동 참여요인 분석 | 차윤경 |
2015-06 | 다문화반차별정책의 교육적 방임 방지 효과: 이주배경 아동의 무단결석 현상을 중심으로 | 함승환 |
2015-06 | 다문화반차별정책의 교육적 방임 방지 효과: 이주배경 아동의 무단결석 현상을 중심으로 | 차윤경 |
2015-06 | 다문화반차별정책의 교육적 방임 방지 효과: 이주배경 아동의 무단결석 현상을 중심으로 | 차윤경 |
2014-12 | 다문화사회 친화적 교육과정 정책의 효과: 민족 언어적 소수자 학생의 수학 흥미 및 성취도를 중심으로 | 차윤경 |
2014-12 | 다문화사회 친화적 교육과정 정책의 효과: 민족언어적 소수자 학생의 수학 흥미 및 성취도를 중심으로 | 함승환 |
2017-03 | 다문화정책에 따른 국가 군집 분석 연구 | 차윤경 |
2020-06 | 다문화정책은 이주아동의 사회통합에 늘 효과적인가?: 사회복지지출 규모를 고려한 비교사회정책적 재분석 | 함승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