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 | 박물관 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선을 위한 어포던스 이론 적용 인터페이스 연구 | 안미리 |
2017-06 | 반성적 성찰을 위한 마이크로티칭 운영 사례 -자기수업컨설팅 모형을 중심으로- | 유영만 |
2011-07 | 보편적 학습 설계(UDL) 기반 차별화 교수 지원 도구인 PAL 툴의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설계 | 안미리 |
2013-06 | 보편적 학습설계(UDL) 원리에 따른 전자책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보편적 학습설계(UDL) 원리에 따른 전자책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 안미리 |
2013-12 | 보편적학습설계(UDL)원리에따른전자책개발을위한사용성평가연구 | 차현진 |
2017-06 | 복합적 과제 제시 전략과 시험 유형이 학습 성과, 인지부하, 교수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8-10 | 복합적 과제에서 전체과제계열화를 적용한 CTA(Cognitive-Task Analysis)가 전문가의 지식추출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4-04 | 부분과제 계열화 방법과 과제요소 간 상호작용 수준이 과제 수행시간 및 정확도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3-12 | 블렌디드 러닝에서 면대면과 웹게시판 상호작용 차이에 대한 사회 연결망 분석 | 권성호 |
2019-05 | 비공학계열 학생을 위한 디자인 씽킹 기반 코딩교육 프로그램 효과분석 및 지원전략 연구 | 신윤희 |
2011-09 | 사이버대학 강의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토론학습 인터페이스 설계연구 | 김동식 |
2014-05 | 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의 보편적 학습설계 현황과 개선방안 | 안미리 |
2018-12 | 사회역학적 행동경제학적 관점에 비추어 본 대안적 수업설계 방향과 전략수립 논의 | 유영만 |
2019-09 | 서비스직 근로자의 개인-직무 적합성과 직무만족 관계에서 조직후원인식의 매개효과 분석 | 송지훈 |
2019-08 | 성인학습자들의 스피치교육 경험 분석 : 전환학습 이론을 중심으로 | 유영만 |
2011-06 | 셀프리더십 역량에 대한 대기업 종사자와 대학생의 인식차이 및 교육요구도 분석 | 송영수 |
2011-03 | 소그룹 퍼실리테이터의 역할과 주요역량에 대한 중요성 및 수행수준 인식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 CPF(Certified Professional Facilitator)와 기업 내 HRD담당자를 중심으로 - | 송영수 |
2013-12 | 소통의 교육론으로서 프레네 교육의 의미 | 권성호 |
2011-03 | 수업체제설계에서의 수업의 성격에 관한 인식론적 재고찰 | 유영만 |
2013-03 | 스마트 환경에서 관계적 역량 증진을 위한 교회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 | 권성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