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 | 랜덤 포레스트를 활용한 4년제 대학 중도탈락률 예측 요인 탐색: 대학 수준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 송영수 |
2020-03 | 랜덤 포레스트를 활용한 대졸 신입사원 조기이직 예측 결정요인 탐색 | 송영수 |
2014-06 |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정보제시 유형이 몰입과 교수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1-06 | 면대면 학습과 사이버 가정학습의 학습 효과 비교 | 권성호 |
2011-12 | 몰입 경험을 촉진하기 위한 이러닝 환경 개발 | 김동식 |
2019-08 | 문제해결학습에서 학습자의 선수지식 수준에 따른 Worked-Out Example(WOE) 정보 유형의 효과 연구 | 신윤희 |
2012-08 | 뮤지엄 재개념화를 통한 역사체험 학습생태계 개념적 모형에 관한 연구-정동 근대문화유산을 중심으로- | 유영만 |
2014-09 | 박물관 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선을 위한 어포던스 이론 적용 인터페이스 연구 | 안미리 |
2017-06 | 반성적 성찰을 위한 마이크로티칭 운영 사례 -자기수업컨설팅 모형을 중심으로- | 유영만 |
2011-07 | 보편적 학습 설계(UDL) 기반 차별화 교수 지원 도구인 PAL 툴의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설계 | 안미리 |
2013-06 | 보편적 학습설계(UDL) 원리에 따른 전자책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보편적 학습설계(UDL) 원리에 따른 전자책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 안미리 |
2013-12 | 보편적학습설계(UDL)원리에따른전자책개발을위한사용성평가연구 | 차현진 |
2017-06 | 복합적 과제 제시 전략과 시험 유형이 학습 성과, 인지부하, 교수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8-10 | 복합적 과제에서 전체과제계열화를 적용한 CTA(Cognitive-Task Analysis)가 전문가의 지식추출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4-04 | 부분과제 계열화 방법과 과제요소 간 상호작용 수준이 과제 수행시간 및 정확도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2013-12 | 블렌디드 러닝에서 면대면과 웹게시판 상호작용 차이에 대한 사회 연결망 분석 | 권성호 |
2019-05 | 비공학계열 학생을 위한 디자인 씽킹 기반 코딩교육 프로그램 효과분석 및 지원전략 연구 | 신윤희 |
2011-09 | 사이버대학 강의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토론학습 인터페이스 설계연구 | 김동식 |
2014-05 | 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의 보편적 학습설계 현황과 개선방안 | 안미리 |
2018-12 | 사회역학적 행동경제학적 관점에 비추어 본 대안적 수업설계 방향과 전략수립 논의 | 유영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