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 | Cultural Sensitivity and Design Implications of MOOCs from Korean Learners’ Perspectives: Case Studies on edX and Coursera | 안미리 |
2014-07 | Development of design guidelines for tools to promote differentiated instruction in classroom teaching | 안미리 |
2011-12 | An Exploration of Various Evaluation Methods to Improve Usability of Museum Mobile Device | 안미리 |
2018-11 | NCS 기반 고교 직업교육과정 '전자' 교과의 마이크로프로세서 교수역량과 상대적 중요도 분석 | 안미리 |
2011-05 | 교육용 게임 프로그램 수업이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효과 | 안미리 |
2020-09 | 국내 게임기반학습과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설계연구에 대한 체계적 문헌분석 | 안미리 |
2020-09 | 다문화시대 기독교통일교육에 대한 보편적학습설계(UDL) 적용 제고 | 안미리 |
2011-05 | 다양한 학습자의 접근성 보장을 위한 디지털화 교수매체활용 | 안미리 |
2019-06 | 대학생 대상의 디자인 사고 교육이 창의성역량에 미치는 영향 | 안미리 |
2011-07 | 디지털 교육용 콘텐츠의 접근성과 보편성 개선 방안 | 안미리 |
2014-09 | 박물관 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선을 위한 어포던스 이론 적용 인터페이스 연구 | 안미리 |
2011-07 | 보편적 학습 설계(UDL) 기반 차별화 교수 지원 도구인 PAL 툴의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설계 | 안미리 |
2013-06 | 보편적 학습설계(UDL) 원리에 따른 전자책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보편적 학습설계(UDL) 원리에 따른 전자책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 안미리 |
2014-05 | 사이버대학 이러닝 콘텐츠의 보편적 학습설계 현황과 개선방안 | 안미리 |
2011-10 | 신정보소외계층의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지역별 정보화 교육과정 | 안미리 |
2013-12 | 저소득층 온라인학습 만족도 및 변인별 만족도 차이 분석: 서울시 사례를 중심으로 | 안미리 |
2015-06 | 청소년 글로벌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 안미리 |
2016-06 |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무용교육프로그램이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안미리 |
2011-07 | 콘텐츠 개발자와 설계자를 위한 보편적 접근성 가이드라인의 개발과 활용 | 안미리 |
2011-07 | 플래시 이러닝 콘텐츠의 접근성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안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