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 | THE COSMOLOGICAL WORLD-VIEW IN THE WORKS OF ANATOLII KIM. THE POETICS OF ASCENSION AND METAMORPHOSIS | 박영은 |
2017-08 | The Influence of Konstantin Tsiolkovskii on Russian Culture | 박영은 |
2021-02 | A Study on the Literary Activities and Performing Arts of Soviet Koreans during the Japanese Colonial Era - Focusing on the anti-Japanese struggle and the cultural transformation of ethnic consciousness - | 박영은 |
2020-08 | Идеи неоплатонизма и Дионисия Ареопагита в фильме «Андрей Рублев» | 박영은 |
2013-03 | 게오르기 구르지예프의 철학과 수행에 내재된 유라시아적 특성 연구 | 박영은 |
2019-06 | 고려극장에서 상연된 중앙아시아 희곡의 역사·문화·예술사적 지형도 연구- 문화 접변(接變)과 습합(習合)을 통한 시대적 수용과 변용 양상을 중심으로 - | 박영은 |
2014-03 | 니콜라이 구밀료프의 제국주의적 관점에 대한 연원(淵源)과 현상 재고찰 | 박영은 |
2017-12 | 러시아 극동 한인문학의 정초(定礎)와 문학지리학(literary geography) | 박영은 |
2016-06 | 러시아극동 한인문학의 정초(定礎)와 문학 지리학(literary geography): 상상의 지리에서 현실의 지리로 | 박영은 |
2018-02 | [서평] 이오시프 김의 <소비에트 고려극장> | 박영은 |
2013-05 | 소비에트 이데올로기에 대한 안티테제 텍스트로서의 ˂잠입자˃ - 스트루가츠키 형제의 판타지에서 도스토예프스키 소설로의 시나리오 변형과정에 대한 小考 | 박영은 |
2019-05 | 아르메니아 제노사이드 영화의 벡터와 지형도 연구 -기억의 정치학과 트라우마 치유의 미학성을 중심으로- | 박영은 |
2017-05 | 아르메니아 제노사이드 영화의 벡터와 지형도 연구: 기억의 정치학과 트라우마 치유의 미학성을 중심으로 | 박영은 |
2011-12 | 안드레이 루블료프 이콘 해석의 패러다임과 신화 창조의 메커니즘 -‘디오니시우스 아레오파기트 사상’과 ‘삼위일체적 형제애’의 예술적 변용을 중심으로- | 박영은 |
2018-12 |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의 영화에 반영된 동서양 신비철학과 전일성(全一性) | 박영은 |
2015-12 | 앙리 베르누이(Henri Verneuil)의 자전 영화를 통해 본 아르메니아 제노사이드의 상흔과 디아스포라의 양상 | 박영은 |
2015-03 | 영상의 정치학인가?* : 코카서스 지역 나고르노-카라바흐(Nagorno-Karabakh) 분쟁에 대한예술적 재현과 성찰 | 박영은 |
2011-10 | 예브게니 옙뚜센꼬의 세계관에 구현된 ‘시베리아’ 경험 공간의 의미장 | 박영은 |
2012-09 | 옐레나 블라바츠카야의 신지학(神智學)과 문화사적 영향 연구 - 니콜라이 레리흐와 옐레나 레리흐의 문예운동에 미친 영향을 중심으로- | 박영은 |
2019-11 | 유라시아 문화지형도 내 한민족예술의 다문화적 접변 양상 고찰 -공연예술사를 통해 본 '홍범도 장군' 콘텐츠의 OSMU 방식을 중심으로- | 박영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