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 Kano 모형과 AHP 분석을 활용한 지역 특색 문화상품 디자인 수요 지표의 평가에 관한 연구- 중국 흥성고성 관광지를 중심으로 - | 고보형 |
2023-12 | VR 애니메이션의 몰입도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 방식 연구 -˂캠프 불(Bonfire)˃를 중심으로- | 노승관 |
2023-12 | ESG 경영에서의 디자인 활용 방향성 제시 - 파타고니아, 로지텍, 애플 사례를 중심으로 - | 이재환 |
2023-12 | 모바일 헬스 앱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항목 중요도 분석 | 박경진 |
2023-12 | Text Mining of South Korea YouTube Comments on Sidewalk Autonomous Delivery Robots | 김태선 |
2023-10 | 시각적 요소를 중심으로 한 서빙로봇 외관 이미지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 박경진 |
2023-10 | 화재 상황에서의 영화관 분산 시스템 디자인 연구 현황 및 발전 | 박경진 |
2023-10 |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중고 거래 앱 사용성 항목 분석 연구 | 박경진 |
2023-10 | 가상현실 기술의 상호작용 인터페이스의 시각적 은유 적용에 대한 전망 | 박경진 |
2023-10 | 모바일 헬스 앱 디자인의 사용성 개선을 위한 분석 연구 | 박경진 |
2023-10 | 견주와 묘주의 소비가치 비교 연구 - 반려동물 스마트 제품 중심으로 - | 박경진 |
2023-10 | 무라벨 생수병 외관이미지의 디자인 속성 분석 연구 | 박경진 |
2023-09 | 소울 죽 공예품의 디자인 요소에 관한 탐색적 요인분석연구 | 고보형 |
2023-09 | 상황인식 개념을 활용한 중국 소방앱 설계전략에 관한 연구 - 소방앱 사용과정에 따른 사용자 니즈 분석을 중심으로 - | 박경진 |
2023-05 | 중국 애완동물 시장의 스마트 제품에 대한 디자인 요소 분석 | 박경진 |
2023-05 | 비스포크 활용한 전기자동차 디자인 선호도 분석 | 박경진 |
2023-06 | 반려동물 애착 기반의 소비 가치와 구매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반려동물 스마트 제품 중심으로 - | 박경진 |
2023-09 | 사이트스페이스를 이용한 온라인 음식배달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 서지학적 분석 | 김태선 |
2023-06 | TAM 모형과 미디어 풍부성 이론을 기반으로 틱톡(TikTok, DouYin) 사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노승관 |
2023-06 | 서빙로봇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전략 방향 연구 | 박경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