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 인지적 어포던스 속성에 따른 개인화 컨텐츠의 시각화 방안 연구 | 김성훈 |
2018-10 | 해체주의 시각에 기반한 텍스트 기반 매체의 표현 방식에 대한 연구 - 존 케이지의 강연문 ˂Lecture on Nothing˃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18-09 | HMD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특성 연구 - Oculus Home을 중심으로 - | 노승관 |
2018-09 | 증강현실(AR)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타난 어포던스 디자인 특성 연구 | 김성훈 |
2018-09 |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감각인지에 따른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옥외 공공 캠페인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8-06 | IoT 스마트 서비스 디바이스 디자인 연구 - 스마트 서비스 유형과 특징을 중심으로 | 김헌 |
2018-06 |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 김성훈 |
2018-04 | 모바일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8-03 | O2O 서비스의 경험 가치 요인 연구 | 김헌 |
2018-01 | 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8-01 |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헬스 케어 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 연구 | 김성훈 |
2008-12 | 컨텐츠 사용자 경험요인을 중심으로 한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연구 | 김성훈 |
2008-12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8-07 | 시각적 촉각 자극과 광고영상 구성요소의 상관성 연구 - TV 공익광고영상 중심으로 | 김성훈 |
2008-06 | 영화 타이틀 디자인의 몽타주 기법 비교 연구 | 고은영 |
2008-06 | GUI디자인 구성요소에 따른 인터넷 패션 쇼핑몰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8-06 | 태국 디지털 문화콘텐츠산업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08-06 | 모바일 무선인터넷i-mode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인터랙션 내러티브가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8-06 | 동적정보의 시각화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8-06 | 중국, 한국, 일본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비교와 연구 - 영웅 캐릭터를 중심으로 | 고은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