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NTERTAINMENT DESIGN(엔터테인먼트디자인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 to 27 of 55

Issue DateTitleAuthor(s)
2016-10A Study on User Interface Design for Social Net Work Game Accessibility Improvement고은영
2016-06A Study on Virtual Reality Content’s Levels of Immersion and it’s Triggering Elements - User Experience and Feedback -고은영
2018-01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훈
2008-06동적정보의 시각화에 관한 연구김헌
2018-09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감각인지에 따른 어포던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옥외 공공 캠페인을 중심으로 -김성훈
2016-12리얼타임 코딩환경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디자인 교육 연구노승관
2017-12메이크업 앱의 인터페이스 특성 연구노승관
2017-10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김성훈
2016-06모바일 게임 앱에서 캘리그래피의 시각적인 형태에 따른 표현 조형성 연구김성훈
2008-06모바일 무선인터넷i-mode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인터랙션 내러티브가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헌
2018-04모바일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김성훈
2017-03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김성훈
2008-12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김성훈
2016-03사용자 경험 디자인에서 사용자의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김성훈
2015-06사용자 경험 중심의 내추럴 인터랙션 디자인 방향 연구김헌
2018-01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헬스 케어 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 연구김성훈
2016-09사용자의 자기대상 경험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자기심리학의 자기대상 이론을 중심으로 -김성훈
2017-06색각이상자들을 위한 색변환 모바일 앱(App) UI/UX 디자인 연구김헌
2017-12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콘텐츠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UXD 방법 연구김성훈
2017-07스마트워치 디자인에 대한 SD법을 적용한 감성평가 연구김성훈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