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 | 리얼타임 코딩환경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디자인 교육 연구 | 노승관 |
2017-12 | 메이크업 앱의 인터페이스 특성 연구 | 노승관 |
2017-10 | 모바일 e-커머스 앱의 시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타오바오, 징둥닷컴, 티몰의 실증분석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6-06 | 모바일 게임 앱에서 캘리그래피의 시각적인 형태에 따른 표현 조형성 연구 | 김성훈 |
2008-06 | 모바일 무선인터넷i-mode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인터랙션 내러티브가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헌 |
2018-04 | 모바일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연구 | 김성훈 |
2017-03 | 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 | 김성훈 |
2008-12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6-03 | 사용자 경험 디자인에서 사용자의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 | 김성훈 |
2015-06 | 사용자 경험 중심의 내추럴 인터랙션 디자인 방향 연구 | 김헌 |
2018-01 |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헬스 케어 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 연구 | 김성훈 |
2016-09 | 사용자의 자기대상 경험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자기심리학의 자기대상 이론을 중심으로 - | 김성훈 |
2017-06 | 색각이상자들을 위한 색변환 모바일 앱(App) UI/UX 디자인 연구 | 김헌 |
2017-12 |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콘텐츠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UXD 방법 연구 | 김성훈 |
2017-07 | 스마트워치 디자인에 대한 SD법을 적용한 감성평가 연구 | 김성훈 |
2008-07 | 시각적 촉각 자극과 광고영상 구성요소의 상관성 연구 - TV 공익광고영상 중심으로 | 김성훈 |
2016-06 | 실감형 미디어의 경험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 김헌 |
2016-12 | 아담 존스의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그로테스크 연구 | 고은영 |
2008-02 | 애니메이션 <마리이야기>에 표현된 관계이미지 분석 | 고은영 |
2015-12 |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스마트 헬스케어기반의 앱 콘텐츠 UX/UI 연구 | 김성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