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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TitleAuthor(s)
2020-10디지털 존재의 오리지널리티가 동시대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 복면 래퍼 ˂마미손˃의 활동을 중심으로기국간
2020-12OTT 플랫폼의 한국 드라마 서비스 확대와 드라마 제작사의 전략 변화: 동적역량관점(Dynamic Capabilities View)을 중심으로김치호
2020-07숏폼(Shortform) 동영상 기반 브랜드의 전략적 경험 디자인 - 李子柒(이자칠)의 미식(美食) 동영상을 중심으로 -김영재
2020-09숏폼 동영상 콘텐츠의 유형 연구이진
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00-06소설인물의 본성과 소설의 주변성현길언
2001-12양식의 통합화와 서사성현길언
2001-12인류구원의 플롯으로서 분리와 통합현길언
2001-01운명적 공간과 선택적 공간 - 한국소설의 공간구조의 몇 양상에 대해 -현길언
2001-01운명적 공간과 선택적 공간 - 한국소설의 공간구조의 몇 양상에 대해 -현길언
2001-12매체의 변화와 문학의 변화 - 인터넷 상의 사이버문학을 중심으로박상천
2002-12Culture Technology와 문화콘텐츠박상천
2003-12창세기의 문학성-창세기 읽기(1)현길언
2003-12하나님의 문화와 문명화된 문화 -문화론적 입장에서 성경읽기현길언
2003-06변동기 정치 체제와 문학의 기능 -한,중,일,북한을 중심으로현길언
2003-06평화적 건설 시기의 북한 정권 수립에서 문학의 역할박상천
2003-06한국 현대 소설과 정치성현길언
2017-10모바일 역할수행 게임의 시간 기반 재구조화이진
2017-12포스트휴먼 관점에서 본 위치기반 게임 연구: ˂인그레스˃를 중심으로이진
2018-12모바일 게임의 크로노토프 연구이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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