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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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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 |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의 기술을 활용한테마파크 어트랙션의 연구 | 김치호 |
2015-08 | 한류콘텐츠 현지화 사례 연구 - < Channel M > 콘텐츠 중심으로- | 김치호 |
2014-08 | 권상로와 삼국유사 | 고운기 |
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7-03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 | 김영재 |
2018-03 | VR 테마파크 어트랙션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