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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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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영산재’의 힐링 콘텐츠 개발방안을 중심으로 | 김영재 |
2010-03 | 한국 애니메이션 재원조달 활성화 방안 연구 : 공적기금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영재 |
2010-06 | 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