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28 of 28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6-08 | 신화와 문학(화) 콘텐츠 : 신화의 문화콘텐츠화 전환 연구 | 박기수 |
2010-03 | 한국 애니메이션 재원조달 활성화 방안 연구 : 공적기금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영재 |
2010-06 | 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 | 김영재 |
2018-11 | 鄕歌의 근대‧3 ―國文學史上 향가의 위치 문제― | 고운기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9-06 | 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김영재 |
2022-04 | 실감콘텐츠의 인터랙션 연구 -국립중앙박물관 디지털실감영상관과 아르떼뮤지엄제주를 중심으로- | 김치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