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 |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동특성 시뮬레이션 및 구동 모터 출력 산정 | 홍정표 |
2015-11 | 하이브리드 해석 기법을 이용한 자기 액추에이터 위상최적화 | 민승재 |
2016-04 | 하이브리드 해석 기법을 이용한 자기 액추에이터의 멀티피직스 기반 위상최적화 | 민승재 |
2015-11 | 헤어핀 권선을 이용한 EV 구동용 WFSM의 출력 밀도 개선 설계 | 홍정표 |
2020-12 | 형상 기반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3차원 다목적 위상 최적 설계 문제의 파레토 프론트 탐색 | 민승재 |
2019-11 | 형상 변화를 통한 ISG용 권선 계자형 동기모터의 출력 개선 설계 | 임명섭 |
2016-11 | 형상 변화를 통한 차량용 모터의 유기전압 저감 설계 | 홍정표 |
2014-08 | 화력과 기동성능 예측을 위한 3D 전투차량 해석모델 개발 | 민승재 |
2015-02 | 화력과 기동성능의 크리깅 대체모델을 이용한 전투차량의 통합최적설계 | 민승재 |
2015-02 | 화력과 기동성능의 크리깅 대체모델을 이용한 전투차량의 통합최적설계 | 이태희 |
2014-12 | 화력과 기동의 통합성능을 고려한 미래 전투차량의 해석 기반 설계 프레임웍 연구: (1) 통합성능분석 모델개발 | 이태희 |
2014-12 | 화력과 기동의 통합성능을 고려한 미래 전투차량의 해석 기반 설계 프레임웍 연구: (2) 통합최적설계 | 이태희 |
2014-12 | 화력과 기동의 통합성능을 고려한 미래 전투차량의 해석 기반 설계 프레임웍 연구: (2) 통합최적설계 | 민승재 |
2014-12 | 화력과 기동의 통합성능을 고려한 미래 전투차량의 해석 기반 설계프레임웍 연구: (1) 통합성능분석 모델개발 | 민승재 |
2015-08 | 화력성능의 정확성 및 정밀성 향상을 위한 전투차량의 강건최적설계 | 민승재 |
2015-08 | 화력성능의 정확성 및 정밀성 향상을 위한 전투차량의 강건최적설계 | 이태희 |
2020-11 | 확률적 위험도 평가가 고려된 자율 주행 차량에서의 지역 경로 계획 전략 | 박장현 |
2011-08 | 회전자 인버터 내장형 Brushless 동기 전동기 설계 | 홍정표 |
2013-07 | 회전자 편심과 극호비를 이용한 EPS용 전동기의 코깅 토크 저감 최적설계 | 홍정표 |
2014-05 | 회전자 편심과 극호비를 이용한 EPS용 전동기의 코깅 토크 저감 최적설계 | 홍정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