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07 to 626 of 948

Issue DateTitleAuthor(s)
2014-05가변 진폭 하중에 의해 발생하는 고주기 피로수명을 고려한 위상최적설계민승재
2016-04가변적 주행환경에 적응 가능한 자동 차로변경 제어 시스템 개발박장현
2020-09가변파장 레이저흡수분광법과 레이저유도플라즈마 분광법 복합을 통한 온도장 재건유지형
2013-11가상 배열 공간과 가시각을 이용한 충돌위험도 판단 알고리즘허건수
2011-09가솔린 엔진의 흡기밸브 리프트 변화에 따른 개별실린더 당량비 추정 및 제어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선우명호
2015-04가중밀도모델 기반 순차적 비제약 최적화이태희
2011-05감속비를 고려한 In-Wheel type 구동 전동기의 중량 저감 설계 홍정표
2011-01감지시스템을 통한 차량의 횡 속도 및 슬립각 추정허건수
2013-12개선된 최소환산거리 최대화법이태희
2011-02개선된 피어슨 시스템을 이용한 신뢰성기반 최적설계이태희
2013-05경량화를 위한 로어 컨트롤 암의 다성능 구조 최적설계민승재
2013-11경량화를 위한 엔진 크래들의 다성능 구조 최적설계민승재
2012-01경사진 노면에서의 차량의 종 속도 추정허건수
2012-05계자권선형 동기전동기의 토크리플 저감 설계홍정표
2011-05고분자 전해질 연료전지 시스템의 효율향상을 위한 공기공급 최적화선우명호
2015-06고속도로 합류구간 첨단 차로변경 보조 시스템 개발: 최적 차로변경 시작 지점 Positioning 알고리즘박장현
2020-07고속주행시 요 응답성 향상을 위한 후륜 조향 제어 알고리즘허건수
2015-11고조파 전류 인가 방법을 이용한 EPS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홍정표
2012-07고조파 전류와 자기포화 영향을 고려한 고류저항 산정홍정표
2011-05고주파 신호주입을 이용한 센서리스 구동용고출력밀도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설계홍정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