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byAuthor홍정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36 to 165 of 205

Issue DateTitleAuthor(s)
2012-11Water-Cooled Direct Drive Permanent Magnet Motor Design in Consideration of its Efficiency and Structural Strength홍정표
2013-05Water-Cooled Direct Drive Permanent Magnet Motor Design in Consideration of its Efficiency and Structural Strength홍정표
2012-05Weight Reduction Design of In-Wheel type Motor For Power density Improvement홍정표
2016-11Welding Loss Modeling and Evaluation of Electric Motors Using Laminated Cores홍정표
2011-05감속비를 고려한 In-Wheel type 구동 전동기의 중량 저감 설계 홍정표
2012-05계자권선형 동기전동기의 토크리플 저감 설계홍정표
2015-11고조파 전류 인가 방법을 이용한 EPS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홍정표
2012-07고조파 전류와 자기포화 영향을 고려한 고류저항 산정홍정표
2011-05고주파 신호주입을 이용한 센서리스 구동용고출력밀도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설계홍정표
2012-05권선방식에 따른 센서리스 구동용 동기전동기 설계홍정표
2016-07기계적 특성을 고려한 회생제동 브레이크 iMEB 용 모터의 토크밀도 향상 설계홍정표
2016-07노치와 스큐를 이용한 전동휠체어 구동용 BLDC 모터의 성능 개선 홍정표
2012-07댐퍼 시정수에 따른 자기적 특성 분석홍정표
2013-05돌극성 기반의 센서리스 제어가 가능한 EV 구동용 집중권 IPMSM의 극 수-슬롯 수 조합에 대한 연구홍정표
2015-08동특성을 고려한 직렬 하이브리드 전투차량의 배터리 및 발전기 최적 용량 산정홍정표
2016-05듀얼 클러치 변속기용 탈 희토류 영구자석 동기전동기 설계홍정표
2011-08등가자기회로를 이용한 IPM V-type 영구자석형 전동기 파라미터 분석 홍정표
2011-05레벨셋법과 페이즈 필드 모델을 이용한 가동코일형 리니어 액추에이터 최적설계홍정표
2015-05마그파인 자석 2층 형상에 따른 자동차용 모터의 특성 검토홍정표
2015-11마그파인 자석의 불가역 감자 특성을 고려한 EV 구동용 전동기 설계홍정표
2016-05매입자석형 동기전동기의 회전자 응력 완화를 위한 설계홍정표
2014-07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In-Wheel 구동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 최적설계홍정표
2015-07반응표면법을 이용한 ISG용 WFSM의 계자 유기 전압 및 토크 리플 저감 최적 설계홍정표
2015-07반응표면법을 이용한 표면부착형 영구자석 동기발전기의 토크 리플 저감설계홍정표
2015-05반응표면설계법을 이용한 자동차 펌프용 IPMSM의 토크리플 및 THD 최적설계홍정표
2013-07수냉식의 ISG 전동기의 열등가회로 해석홍정표
2013-05열 등가회로를 이용한 계자권선형 동기전동기의 온도 예측홍정표
2016-07영구자석 배치에 따른 Multi-Layer IPMSM의 전기적, 기계적 특성 비교 홍정표
2012-12영구자석형 전동기의 구동방법에 따른 전기적 특성 및 전자기적 가진원 분석홍정표
2012-10영구자석형 전동기의 구동방법에 따른 전자기적 특성 및 진동 소음 비교홍정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