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20 (Search time: 0.003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8-12
명품 구매과정에서 고객만족과 추천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보상 및 로열티 프로그램의 분석 - 고급 수입차 매장을 중심으로 -
한현수
2012-0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혼잡지각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2013-02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6-06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자 및 제공자를 위한 서비스품질 향상방안에 대한 연구
부제만
2013-09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3-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4-06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부제만
2014-09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과 고객만족 및 재사용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창원
2014-09
유통산업의 고객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관한 서비스스케이프의 효과
이창원
2013-04
골프장 서비스 품질과 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previous
1
2
next
Discover
-Author
4
김승철
4
한상린
3
김대철
3
이창원
2
부제만
1
김성호
1
신민수
1
임규건
1
한현수
-Subject
2
Family Restaurants
2
Regional SW Growth Supporting Pro...
2
Repurchase Intention
2
Self Service Technology
2
Servicescape
2
Servitization
2
Technology Readiness
2
고객접촉
2
고객참여
2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 previous
next >
-Date issued
2
2020
1
2018
3
2016
3
2015
3
2014
4
2013
4
2012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