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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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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매점자산과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2-10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브랜드 태도의 결정효과 분석
한상린
2012-10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한상린
2012-12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2-04
기술 준비도와 소비자 준비도가 Self Service Technology 사용동기와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2-04
Multidimensional trust building in e-retailing: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trust formation and implications for perceived risk
한상린
2012-09
개인의 기술준비도가 소셜커머스 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와 브랜드 시장지위의 조절적 역할
한상린
2012-02
브랜드체험 유형이 브랜드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2-11
Current Trends and Future Research Implications and Directions of Customer Loyalty Programs
한상린
2012-10
서비스보증과 제품의 유형이 TV홈쇼핑에서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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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2
trust
2
경제적 품질
2
공감품질
2
과정 품질
2
기술적 품질
2
기술준비도
2
서비스품질
2
소셜커머스
2
신뢰
2
편의성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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