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03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4-03
QFD와 Fuzzy를 활용한 항공사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김대철
2011-11
이동통신 서비스 품질과 제품(단말기) 품질이 고객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백승익
2014-04
항공산업품질의 만족, 신뢰 및 재구매 효과
이창원
2019-06
프로젝트 과정품질이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시스템통합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김승철
2013-02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6-06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자 및 제공자를 위한 서비스품질 향상방안에 대한 연구
부제만
2013-09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3-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4-06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부제만
2014-06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용
previous
1
next
Discover
-Author
3
한상린
2
부제만
1
김대철
1
김승철
1
백승익
1
이상용
1
이창원
-Subject
5
Customer Satisfaction
5
서비스품질
4
고객만족
3
Repurchase Intention
3
재구매의도
2
Customer Participation
2
Self Service Technology
2
Technology Readiness
2
고객참여
2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next >
-Date issued
1
2019
1
2016
4
2014
3
2013
1
2011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